네. 수화물 도착 지연도 보상이 됩니다.
피보험자의 수화물이 항공편의 예정된 도착시간으로부터 6시간 이내에 도착하지 못하는 경우 비상의복과 필수품의 구입에 소요되는 비용을 보상합니다.
네,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결항공편의 결항, 실제 도착시간의 4시간 내에 피보험자에게 대체적인 운송수단이 제공되지 않는 경우나 항공편이 4시간이상 지연, 취소되어 예정시간으로부터 4시간 내에 대체적인 수단이 제공되지 못하는 경우 식사, 간식, 전화통화, 숙박비, 숙박시설에 대한 교통비, 수화물이 다른 항공편으로 출발한 경우 비상의복 및 필수품 구입비용 등을 지출한 영수내역을 제출 하시면 한도내에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천재지변으로 인한 결항이나 지연도 보상 됩니다.
지갑의 물품가액은 심사가 가능하나 지갑속의 현금, 카드, 신분증, 여권 등 유가증권이나 물품가액을 측정하기 어려운 것들은 지급이 불가합니다.
도난:
해외에서 물건을 도난당하셨으나 경찰서에 신고하지 못해 폴리스리포트가 없으실 경우 국내 경찰서에 신고하셔야 하며, 가까운 경찰서 민원실중 생활질서계에 가셔서 해외에서 물건도난당하셨으나 경찰서에 신고하지 못해 보험금 청구하기 위해 신고하러 오셨다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도난으로 접수하시면 사고사실확인서를 떼어 주시고 그것으로 대체 가능합니다.
파손:
목격자 진술서, 여권사본, 목격자 여권 사본, 출입국 스템프를 제출하시면 심사를 거쳐 보상처리가 진행됩니다.
네. 당사로 요청하시면 이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처브(구 에이스손해보험)은 스키여행중 일어날 수 있는 각종 상해나 질병 등의 리스크 담보가 포함되있습니다.
따로 스키보험을 가입하지 않으셔도 모두 보장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도난 확인서 원본, 보험금 청구서 원본, 본인 신분증 사본, 환급 받으실 통장사본 (본인이 아닌 가족 통장의 경우 의료보험증 사본 또는 주민등록등본 사본 별첨)을 준비하여 보상을 청구하시면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도난 사실 확인서는 발생 장소에 따라 경찰서, 호텔, 항공사 등에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청구에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셔서 투어세이프 고객센터 이메일(ota9010@naver.com) 또는 FAX(070-4324-9599) 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청구에 필요한 서류는 사고유형별로 필요한 서류가 다릅니다.
투어세이프 홈페이지 '보상안내 > 사고휴형별서류' 를 보시고 참고하시고
공통서류는 '보상안내 > 청구양식'을 다운받으셔서 작성하시면 됩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투어세이프 고객센터 (1800-9010)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아닙니다.
온라인상에서 선택할 수 있는 플랜은 15세~70세 까지는 실속형/표준형/고급형 이 세가지와 어린이플랜과 고령자플랜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밖에 처브(구 에이스손해보험)에서는 여러가지 플랜을 제공하고 있으니 자유설계를 원하시면 투어세이프 고객센터(1800-9010)으로 연락하셔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